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약 마이에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55

    편도염 약 마이애신 효과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예기한 편도염 약 마이애신 효과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


    마이에 신조 분은 교상용쵸엣크스 980mg내에 신 효과 효능 감기로 목 아픈 갈증, 기침, 두통 증세를 완화 마이에 신 용법 용량 15세 이상:11 3회/1회 2정 7세 이상 14세 미만:11 3회/1회 1알


    >


    마이에 신의 주의 사항 및 부작용 주의 사항 5세 이하 영유아는 이 약을 절대 복용하면 안 됩니다.고혈압 환자, 심장애, 신장 장애, 부종 환자, 몸이 약한 환자, 위장이 약한 환자, 이다부 또는 이다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등은 이 약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부작용의 요량이 감소하지 않는, 얼굴과 손, 발이 붓고, 눈꺼풀이 무거워지며, 손이 굳어지거나 혈압이 높아지거나 불편하지 말고 두통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는 명확히 의사에게 상담해 주세요.요즘 다들 감기 걸리기 쉽죠? 저도 감기가 심해서 목이 많이 부었어요.울 고로 약사에게 목이 부었다고 했더니 마이에신정 약을 추천해주셨어요!! 처음에는 별 효과가 없었는데, 이틀 정도 약을 먹었더니 목이 아픈 현상은 금방 사라졌어요.^^ 저는 코감기에 걸려서 여러가지 약을 복용했어요!! 처음 먹어본 약이지만 나쁘지않고 효과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고로 추천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