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하나하나회 서효림 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1:57

    김 비서가 왜 그런지 하나하나 모임 "서효림, 귀걸이패션 #비 갠후/여자 악세사리 브랜드 안녕하세요, 잇님들~" 이 나중엔 드라마 "김 비서는 왜 그럴까"가 방영되는 날입니다.사실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중 하자신입니다.ᄒ ᄒ ᄒ ᄒ


    >


    >


    요즘 김 비서를 보는데 배우 서효림이 종종 눈에 띄었어요! 특별출연이지만 등장만으로 존재감 뻥튀기.(웃음) 저는 회차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봤는데, 제가 기억하는 모습과 달리 멋쟁이 스타일로 바뀌었어요.:)


    >


    빨간색으로 염색한 단발머리가 잘어울리네요b.b 김 비서 중의 패션스타 하나도 너무 귀여웠어요.:)


    >


    김 비서가 왜 그럴까 하루 모임에서 서효림은 오프숄더에 드롭귀걸이로 코디를 해주었습니다.개인적으로 오프숄더는 어깨를 내미는 거라서 단발머리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네요.:) 이 코디에서 드롭귀걸이도 포인트 역할을 한 귀걸이! 보자마자 너희가 예쁘고 어디인지 너희가 궁금해요ᅲ


    >


    더 찾아본 결과! 김 비서가 왜 그런지 하나하나 회 속의 서효림 귀걸이는 브랜드 비올리나 제품이었어요.제품명은 LAPIS ROUNG BACK DROP EARRING 이라고 합니다! 골드메가 면 디자인의 롱드롭 귀걸이로 파란색 원석이 달려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품


    >


    귀걸이뿐만 아니라 목걸이, 반지, 팔찌 세트로 출시되었거든요.사진 속 모델이 착용한 사진을 보니 파란 밤 별빛을 닮은 것 같아요! 너희가 나쁘지 않아도 영롱하지 않나요?비 개지 않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 속하는 브랜드로 인정받은 디자이너희 손에서 탄생하는 악세사리니까, 유니크하고 예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ᅲ


    >


    저런 독특한 모양의 귀걸이, 팔찌는 물론!


    >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목걸이까지! 원하는 악세사리가 너무 많았어요.평소에 남들과 같은 제품은 싫어! 설령은 유니크한 아이템을 나쁘지 않으신 분들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


    더 많은 제품은 비가 갠 뒤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이번 여름은 유니크 악세사리로 여름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여름 방학 때 쟈싱 루루 더 돗보 1이 되도록 열어 줄 수 있눙에템 중 하쟈싱로 추천합니다.*<사진출처:tvN 김 비서가 왜 그럴까, 비 개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