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니하니 폭행 및 성희롱 혐의 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23

    >


    EBS의 대표적인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보니하니 때문에 최신이 시끄럽습니다. 보니하니는 미성년자 사회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원제는《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 그래서 EBS 1TV에서 2003년 9월 291에서 방송되어 있습니다.​ 출연자:위 은, 채연(공식 MC)방송사:EBS 1TV방송 시간:매주 평 1오후 6:00~7:00​ ​


    >


    문제를 처음 낸 두 사람은 당당하게 맨으로 나온 최용수와 " 먹으러"에 출연하던 박·동궁 두 사람의 개그맨이다.물론 지금은 출연정지가 돼서 하차했습니다. ​​


    >


    ​ 두 사람의 출연자가 전체 불미스러운 1에서 하차하게 된 보니 하니 쪽에서는 아내 sound는 흔히 오해가 있는 부분과 문서를 내놓았지만 결국 둘 다 하차시키기로 결정했어요.하나, 최영수(당당맨) 폭행


    ​ 폭행 사건은 이미 지난 한 0일에 열린 EBS'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유투브 생방송 중 떠오릈 슴니다. 이날 '당당맨'에 출연하는 개그맨 최연수가 자신을 잡는 '허니' 그룹 버스터즈 채영의 손을 거칠게 뿌리치고 주먹을 휘두르는 듯한 행동을 하는 장면이 화면에 포착된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보니 하니'측과 채연 측 모두 출연자들이 친하고 발생한 해프닝이라고 설명했지만,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이런 짓궂은 장난을 하려면 두 괜찮은 기차가 무려 20세의 차이라는 사실이 큰 충격을 줘옷슴니다. ​ ​ 것-2. 최 연수의 인터뷰(체육, 조선)​


    >


    채영이랑은 삼촌이랑 조카, 형이랑 친동생 같은 사이예요. 여중생 폭행? 와~ 단어의 선택도 정말로 심합니다. 내가 하차하는 게 채영이가 원하는 하나일까요? 절욕하는 분들은 혼나는데, 채영이가 저한테 얼마나 본인을 미안해했는지 몰라요. 나 때문에 내가 잘릴까 봐 하루 종일 울었어요. 솔직히 저는 하나하나에 채영이가 받았을 마음의 상처가 정말 걱정돼요."​ 그러나 최 연수는 11개 스포츠 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억울하다는 심정을 토로했습니다..(본 포스팅은 개그맨 최용수를 옹호하는 입장이 아님을 밝힙니다.)


    >


    ​ 최 연수는 2003년 SBS 7기 개그맨으로 데뷔, 한때'웃소리울 찾는 사람들(이하'웃찾사')'에서 '그래'코너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이 2007학년 EBS에 꾸준히 출연하고 아이들의 친구로서 활약해 슴니다. 주무대는 EBS 생방송 떡국! 보니하니.


    ​"'보니 하니'출연한 것이 햇수로 하나 3년째입니다. 수많은 역대 보니하니들과 함께 했습니다. 요즘도 절친해요. 생 하나로 명절에는 전에 보면 허니들과 선물도 주고 받고 함께 놀러도 다녔어요. 저는 아주 최근에 소속사도 없어요. EBS가 제 소속사였고 집이었습니다. 그저 EBS 코미디언이었습니다. 그게 금 하나로 마지막이 되었네요. 김하나자 방송 준비를 하다가 하차 통보를 받았어요. 관계자들도 울고 있습니다. 서로 할 내용도 없고. 너무 답답해요.최영수는 의문의 정세에 대해 주철형에 가려 더 이상해졌지만 어깨를 잡고 밀었다. 맹세코 때리지 않았다 그 sound는 우연히 삽입된 다른 sound 하나의 것이라고 설명했다. 채영 측이 밝힌 장난이었는데 오해가 생긴 것 같다. 때리지 않았다. 최영이도 나도 어리둥절하다는 입장과도 통한다.채영이가 저를 잡고, 제가 뿌리치고, 밀고, 채영이가 저를 쳐다보는 정세극이었어요. 보니에선 흔한 연출이죠. 가끔 오해할 정도로 카메라에 그렇게 찍히고.자신이 음주 운전을 했다든지, 자신이 도박을 했다든지, 정말로 죄를 지었다든지 하면 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게 이렇게 되나? 사람이 정말 무섭네요."​ 최 연수는 "방송 한개 7년 됐다. EBS에만 하나 3년"이라며" 어른답지 못한 행동, 오해를 초래한 행동을 하고'보니 하니'에 폐를 끼친 것이 마음이 아프다. 나는 자신 있는 사람이 아니라 채영이가 때리지 않았다. 물의를 빚었는데, 죄송합니다"라는 내용으로 인터뷰를 마쳤다. ​-출처 운동, 조선(https://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하나 9/하나에 2/하나하나/20하나 9개 2하나하나 037하나 3.html)​


    ​ 2. 박 동궁 성희롱-리스테린 소독한 X​


    >


    또 다른 하차인물인 박동근은 최근 유출된 영상으로 채영에게 "리스텔린 소독한 X"라고 발언해 도마에 올랐습니다. 리스테린 발언을 제대로 알아듣지 못한 채영은 당황하며 반문하자 박동근은 독한 X라고 했지요. 네티즌들은 박동근씨의 리스테린 소독 발언이 유흥업소에서 상회 여성들이 이 구강청결제를 사용해 접대를 한다는 유행어라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들은 불과 15세의 채연에 유흥 상회의 유행어를 연상시키는 이에키울 사용한 데 대한 부적절하다고 비판하며'보니 하니'측은 "그런 유행어임을 모르고 대합실에 있는 리스테린으로 양치질을 한 것을 가지고 장난을 하고 나 온 발언"이라고 밝혔습니다.​​


    >


    최연수는 괜찮아라는 입장을 밝히는 인터뷰를 했는데, 박동근은 아직 아무런 입장도 표명하지 않았는데요. 댓글에는 '리스테린 소독한다'는 이 스토리가 어떻게 은어가 되는지 섣부른 판단을 하는지 이 스토리라는 글도 있습니다.송본인의 보통은 리스테린을 가글한다고 하지만 소독한다는 이 스토리는 하지 않은 것으로 볼 때 최연수가 사용한 은어가 거의 확신하도록 누리꾼들이 지적한 부분과 일치합니다.​​


    >



    ​ ​ 3. 채연 ​


    >


    ​ ​ 한편 보니 하니에 출연 중인, 연속된 두가지 문제의 피해자 채연은 20하나 9년 한월부터 보니 하니의 MC로 활약했습니다. 2004년 하나 2월 4평생이며, 현재 삼각산 중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채연은 20하나 7년 그룹 버스터스로 데뷔했고 센터와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으며, 소속 사무소는 몬 소스 때문그램입니다.​


    ​ ​ 5. 결론 ​, 가해자로 지목된 최 연수와 박 동궁에 대해서는 채연과 제영(쭺쒛)의 소속사도 오해라는 뜻 외에 별도로 발표된 소견이 없습니다. 그리고 EBS측에서 최영수와 박동근을 하차시키는 것 외에 특별한 법적 조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본인 보니하니를 시청하던 미성년자를 포함해 많은 사람들이 이 문화재에 대해 분개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년'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도 놀랐거니와 일인데, 20살 차이가 봉잉눙 미성년자를 폭행하고 번화가의 유행어로 성희롱할 생방송을 타고 방영됐다는 사실이 정 이야기, 결국 EBS의 관리 감독 부산에 일어난 일종의 시청각적 테러가 아니었본인하는 소견이 가지각색이다.최근 펜스가 EBS의 해묵은 이미지를 쇄신하면서 각종 부가가치를 창출해 온 본인, 현재 실검을 장악하고 있는 이번 보니허니 문재로 인해 아이로 거듭난 이미지가 더욱 추락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