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음꿈 우박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50

    여름이에요. 아~ 빙과가 맛있대~하나 둘 먹으면 이가 시려.  아~얼음 과자가 맛있다고 3개 4개 먹으면 배가 아픕니다.        배가 아파서 병원에 타는 우리 엄마 얼굴에 주름이 나요.여름에는 이런 음악가의 견해가 나쁘지 않지만, 사실 너무 시원해서 냉동기에서 자꾸 꺼내 먹게 되는 거죠.


    오가의 매일 살이 찔까봐 대신 얼음을 컵에 담아 놓고 먹었습니다.물론 어린이용 커피도 한잔 마시곤 하죠.


    >


    하루 종일 처음 신음소리를 듣고 있으면 신음소리의 꿈에 대해 포스팅해야 한다는 견해가 붙었습니다.자~오르소움 꿈, 표범몬 오르소움 꿈 해몽해 볼게요.^^


    >


    일. 시원한 조금씩 먹는 꿈피로가 점점 쌓여 과로로 인한 문제가 생기고, 과로와 sound를 해서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는 꿈이다.수고했어! 모아 반찬, 더위먹어서 더운 날과 sound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


    2. 얼음이 녹아 점점 작아지고 물로 변해서 흘러가꿈 고민하던 문제가 천천히 풀어 근심이 사라지게 된다 꿈이라고 한다.이 꿈에서 얼음이 고민하고 자신의 걱정으로 꿈 해석된다고 신에게 봅니다.


    >


    3. 오르 소리 판 위를 걷는데 올소리이 깨지고 물 속에 빠진 금이 행 중의 일의 판단이 잘못된 판단 임니다울 표현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이런 꿈을 꾸면 일의 판단을 다시 천천히 해봐야 합니다.


    >


    4. 아르 sound상을 아주 조심해서 걸어가쿰쟈루 진행되지 않고 부진한 사업이 점점 더 활기를 찾는 것은 하쟈싱 그 속도가 그뎀 늦게 천천히 진행되는 꿈이라고 합니다.다만 얼 sound 위는 넘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걷지만 꿈속에서는 얼 sound 위도 힘차게 걷습니다.분명 꿈속이라서 넘어져도 아프진 않을 거에요.


    >


    5. 아르 sound의 위를 걷다가 미끄러져금산 인이 이 꿈을 꾸면 장사가 나쁜 애인이 이 꿈을 꾸면 헤어지게 되는 꿈이래요.음, 미끄러지는 게 좋지 않은 꿈 해몽을 가져와서, 과인 꿀래요.


    >


    6. 얼음을 때리고 나누는 꿈 정신적으로 힘들고 계속 궁금하일이뵤루에 별일 없다든가 나쁘지 않는 가게인 꿈이다.


    >


    7. 거대한 빙산에 압도되는 금이 행 중의 1이 방해를 맞자 신 어려워지고 1를 잘 못하고 답답하다 버린 꿈이라고 합니다.


    >


    8. 남에게 얼음소음을 얻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가 가정이 풍요로워지는 꿈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꿈 꾸고 싶네요.부자가 되고 싶습니다.www.


    >


    9. 우박이 농이그와의 밭에 후두두 내리쿰농밍 자연 농업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풍부한 성취와 풍요로운 열매를 맺은 풍년이 방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아빠 밭에 우박이 내리는 꿈 꿨으면 좋겠네요.부자 됩시다.아~ 제가 만들면 안 돼요?아빠와 와인엄마가 꾸며야 풍년이 들까요?


    >


    큰 쥐의 꿈 포스팅도 궁금하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