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세앱 길잡이운세로 애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1:26

    최신 어머니도, 집주인도 점 이야기를 많이 하거든요. 그래서 조금씩 관념을 가지고 있는 도중에 지인이 점 어플을 소개해 주더라고요. 이정표 운세라고 하는데, 이쪽에서 관련된 사람이 자주 이용한다고 하던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이용해봤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간단해서 이용하기는 쉬워요.


    >


    생각해보니아기의정운이라든지궁합이라든지보러가기위해서는철학관같은곳에가야하는데한번보려면유명한곳에서봐야되겠죠. 그렇다면 시간도 잡아야 하고 1정도 취해야 할 준비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사용해야 하지만,입니다. 매 1장 1매일 아침 오늘의 운세나 오늘 에키쵸은웅을 편하게 길 안내 운세에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


    # 길잡이 운세를 이용해 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봤는데, 전체적으로 좋은 이야기가 많았네요. 소견보다 정확도도 높아서 하나하나 확인하겠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저도 한 번 이용하신 후에는 소견이 있을 때마다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결과에 대해 무조건 믿는건 아니지만 재밌어요. 그래서 가끔 소름끼치게 맞기도 해요.


    >


    >


    #아이 정은 말고도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여러분이 보고 싶은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트리케이는, 대부분이 아이정이 본인, 향후 내가 조심해야 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베스트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어린 아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어 포인트를 쌓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래서 궁금한거 있으면 열심히 모아서 물어보는거에요!출석하는것만으로도요,소원카드작성만해도,다른사람이소원카드작성내용을응원하는것만으로도결과를보고나쁘지않습니다.누르기만 하면 제공하고 있고 즉석 바로 모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할인쿠폰도 퀴즈같은거 풀면 받을수 있어요!!


    >


    >


    거처 소음을 이용하시는 분은 서비스에서 유리하게 3가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금지, 애기정, 시험, 오항시의 #운세까지 확인 보수가 있습니다. TREK도 진행을 해봤고요 그녀를 기리려고 만본인에게 가기 전에 '오항시는 뭘 하면 행복할까?' 라고 생각하면서 이 이야기입니다.


    >


    >


    보고싶은이야기를선택하면상대방과본인이름,그러니까성별을입력하고여러장으로펼쳐지는카드중하나본인만을선택하고결과를보면됩니다. 매 1장 1 이렇게 쉽게 확인하는 것이 있고 편리합니다.


    >


    >


    선택한 후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면 내가 선택한 카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아침에 읽는 데 5분도 걸리지 않아요. 이날은 조금씩 양보하면 행운이 올 시기라고 하기에 그녀에게 조금더 양보해 주려고 그날 데이트가 행복했고 즐거웠고 즐거웠습니다!! 이런 거 보면 정스토리가 신기해요.​ 이 밖에 유명한 점쟁이나 점술가들에게 대가 없이 1:1에서 대화를 나눌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직접 만나는 것이 아니라 유상으로 스토리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