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약 부작용도 있과인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0:05

    >



    >


    안녕하세요 2, 동탄 내과 병원, 서울 바로 내과예요. 서울 바로 내과는 건강 검진과 내과 진료 과목을 진료 및 치료하는 2동탄 내과예요. 오항 시에는 고혈압 약물에 대해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습니다.


    >


    고혈압의 최종적으로 치료 목표는 합병증을 예방하는 것으로 고혈압 환자가 치료 방망이 소리에서 각종 혈관 질환의 합병증을 30%이상 감소시킬 수 있어요.


    >


    혈압이 수시로 바뀌는 바람에 안정된 상태에서 하루라도 꾸준한 중에 혈압을 측정 기록 칠로 자신의 혈압 수치를 관리합니다.


    >


    ▶ 혈압 측정 1~2가끔 전 운동은 하지 않는다.▶ 혈압 측정 30분 전 커피, 술, 후)컵 피하는 것이다.혈압 측정 전에 미리 착간을 해 두다.▶ 혈압 측정 전 5분 이상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다시 측정이 필요한 경우 안정을 취하고 2~3분 후 또 다시 측정하는 것이다.​


    >


    1반 적 부작용:동안 위장 장어 린이, 과민 반응 혈압 하강에 따른 부작용:무력감, 기립성 저혈압 ​고 소변을 잘 보고나프지앙, 현기증, 피로감, 발목의 부종, 근육 경련, 기침 등의 증세가 있다면 주치의와 약물 농도나 약물의 종류를 조정하는 일을 의논해야 한다.


    >


    A. 고혈압 자체 증상이 없기 때문에 증상과 무관하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또한 이 혈압강하제를 식사 중에 먹지 않으면 이전보다 혈압이 높아져 매우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 혈압강하제 복용에 따른 불편보다 합병증(뇌졸중, 심근경색, 만성 신부전 등)으로 인한 고통이 더 크므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합니다.​


    >


    A. 모든 약이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혈압 강하제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약으로 인한 부작용보다 약에 의한 높은 혈압조절효과가 훨씬 크기 때문에 약을 적절한 용량으로 처방받아 먹는 것이 맞습니다.


    >


    고혈압은 침묵의 살인제로 불리는 성인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입니다. 자각하는 증상이 없기 때문에 합병증이 발생하여 스스로 자신의 혈압을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평소 정기적인 혈압 측정으로 자신의 혈압 수치를 잘 알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고혈압 치료의 목표는 완치가 아니라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고혈압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도록 혈압관리를 잘 하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