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에 좋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4:00

    다소 음석증이란? 다음즙인 하나브가 굳어서 자결을 할 수 있는 병이었다. 심한 복통을 유발하며 임신 횟수가 많은 여성과의 술을 많이 마시고 뚱뚱한 사람에게 잘 걸린다.


    >


    북어국-결석을 푼다 다만 먹는 건어물에는 후석증의 결석을 풀어주는 성분이 있다. 이때 약으로 먹는 건어물에 간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


    식초-결석의 원인인 수산화칼륨을 배출시킨다.식초에는 아세트산이 들어 있는데, 이것이 결석의 원인이 되는 수산화칼륨을 배설시킨다, 그러나 그렇지 않고 위궤양이 있다면 음료로 먹으면 안 되며, 위장이 튼튼해도 반드시 물에 녹아 먹어야 한다.


    >


    고구마·후석증으로 인한 복통을 예방합니다.변비는 때때로 뒷자리에 의한 발작의 원인이 되지만 고구마가 풍부한 식물성 섬유가 변비를 완화시킨다, 또한 비만은 후석증의 원인이 되지만 비만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고구마이기 때문에 후석증에 큰 도움이 된다.그뿐만 아니라 고구마에 포함된 카로틴이나 비타민B 등 여러가지 영양소는 후석증의 예방이나 치료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많다.


    >


    조기이뇨작용을 돕고 결석을 푼다.굴비는 머리에 돌맹이가 들어간 물고기라는 뜻으로 "돌물고기"라고 불렀는데, 실제로 굴비 머릿속에 콩알만한 작은 돌맹이가 있다. 이것을 먹으면 결석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된다. 역시 후석증에는 이뇨작용을 잘하는 것이 중요한데, 조기에는 이뇨작용에도 도움이 되므로 이중으로 후석증에 좋은 것이었다.


    >


    맥주-뒷자리를 씻어낼 생각이다.맥주를 많이 마시면 소변처럼 뒷자리가 씻겨 내려간다. 따라서 알이 작고 복통이 심하지 않다면 수시로 맥주를 조금 마시는 것이 좋다.


    >


    양파-그다sound석증을 예방한다, 지방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구다sound석증에 걸리기 쉽다. 양파에는 유화아릴이라는 성분이 있어 소화액 분비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지방질 소화를 돕는다. 그래서 양파는 Sound석증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