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맛있는음식 일드 추천 <방랑의 미식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5:13

    음식 일드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깨끗하고 소박한 한 끼 식사에 행복을 느끼는 캐릭터들을 볼 때마다 마음이 평온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보신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방랑의 맛집.


    >


    다케시(동아리)악( 나쁘지 않다 토)'는 육십일생 직장인으로 살아온 인물이었다 38년 근속하는 정년 퇴직하게 된 그는 급변한 정세에 적응하기 위해서 매일 집 밖을 나쁘지 않아서 다. ​ 이 드라마는 총 하나 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한번 당 러닝 타이 외의 30분 내외로 운전하고 봐도 될까? 내가 이 드라마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공감요소가 많아서였다. 물론 나쁘지 않은 삶이 다케시와 같지는 않지만 매일 반복되는 직장인의 제약된 삶에서 친구 캐릭터가 새로운 경험을 해나가는 소확행을 지켜보는 과정에서 상당한 공감을 얻었다.​


    >


    >


    타케시의 인생에는 특별한 것이 처음도 없다. 하지만 다케시에는 모든 것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었다 낮에 맥주 한잔 한다 가벼운 산책 야외에서 도시락 먹기 등이 전부다. 하지만 다케시는 더없이 행복하다.​


    >


    한편, 타케시의 맛집 여행은 성찰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평생 아내와 외식을 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아내를 위한 선물도 택하지 않은 무사의 삶은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타케시의 캐릭터는 변화를 두려워하고 용기가 부족한, 즉 소심한 타입이었다. 그에게 용기를 주는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그것은 타케시의 환상 속 인물인 떠돌이 사무라이. 이 무사는 의견만 많은 무를 행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방랑의 맛집>이 전하는 소확행에는 실패와 성공, 추억과 사랑 등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일품요리 하나드 특유의 소소함, 느림의 미학을 즐기는 개성이시라면 시청을 권합니다(아, 하나폰 정식 먹고 싶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