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헤어미용자격증모의고사 진행형 부평헤어미용학원수업~!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1:15

    헤어 미용 자격 실기 모의고사를 치르는 부평 헤어미용학원의 헤어클래스다.안녕 ~~헤어 전문 부평미용학원이다.입춘이 지나야 봄을 기다리고 있지만 날씨는 여전히 겨울이지만..봄은 매우 컬러풀해서 사람들을 기다려요.겨울을통해준비한봄은많은사람들에게줄것이라고소견되는하루다.오한시은 부평헤어학원 미용사 자격증 실기 모의고사 현장을 찾아봤습니다.시작합시다!


    >


    부평 헤어미용학원 미용자격증 헤어실기 모의고사 현장입니다.


    >


    부평 헤어미용학원에서는 미용사(하나클래스) 국가자격증 실기시험 모의고사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이번에도 실기시험이 목전에 다가와서 실제로 시험을 보는 것과 함께 시험이 진행되고 있어요.


    >


    부평 헤어미용학원 헤어미용사 자격증 실기 모의고사는 흰 가운을 입고 흰 구두로 머리가 긴 여성들은 예쁘게 묶어서 시험 전 준비물을 잘 준비해서 모의고사를 봅니다.시험 때는 단정한 복장의 하얀 가운으로 색맞춤이 최고입니다.


    >


    설레는 마음으로 모의고사를 시험장 같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치르고 있는 부평 헤어미용학원 미용사(하나반) 자격증 모의고사!


    >


    이번 헤어국가자격증 실기시험에는 평소보다 많은 부평 헤어미용학원 수강생들을 위해 실기과제를 둘로 나누어 실시했습니다.다들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반응이... 그래도... 냉정하게 시작~!


    >


    부평 헤어학원 실기 모의고사 기한은 이사도라컷과 그라데이션 컷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채점 때문에 바쁘게 움직이는 강사의 눈은 매의 눈이다.컷팅 기법과 섹션, 양조절, 빗 상태, 각도 등이 채점 기준에 포함됩니다.


    >


    카트는 끝난 뒤 2교시는 드라이~!컷에 맞춘 C칼과 CC컬을 실시했습니다.드라이는??? 브러시의 회전과 사용기법, 질감처리, 컬의 형태 등을 보여주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다들 정신이 없어보이지만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진정한 프로!!


    >


    드라이를 마친 뒤 지에코토우을 15분에 종료하고 부평 헤어 미용 학원의 모의 시험 3교시는 파마 와인딩 혼합을 진행했습니다...^@@^!!!


    >


    ※여기서 중요한 1개의 위생 상태!모든 과제별로 지켜야 할 사항이지만 쟈쯔카ー토 후는 주변 정리와 다음의 과제의 차림이 제대로 이뤄져야 점수를 놓치지 않습니다.


    >


    그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한 부평 헤어미용학원 학생들이 이번 모의고사를 통해 조금은 발전된 모습으로 헤어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좋아~ 화이팅 하세요


    >


    드디어 부평메이크업학원 헤어실기모시 마지막 과제입니다.마지막 4교시 컬러링(보라)~!염색의 비율과 염모제를 바른 기법, 위생 상태, 염색의 경계 부분을 꼼꼼하게 챙기고, 알아 두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모의고사가끝나면요,모두충격,실망하신분들도계시고,조금더보완되는사항을피드백해드리고시험을끝냈습니다.지금 당장 있을 헤어미용사 자격증 시험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네,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