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번아웃증후군 방치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1:38

    >


    직장인 A씨(35)는 주위에서 본인이 담당한 1에 관해서 철저히 완벽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직장에서 상사에게 인정되기 때문에 야근은 물론 주로 스토리의 근무도 막론하고 1을 잡고 그에 따른 1에 대한 강박 관념은 더 심해졌답니다. 그럴수록 더 1에 매진했지만 도로 결과는 역효과를 부르고 1우쿄쯔움니다. 이후 갑자기 모든 것이 무의미하고 보이고 1에 대한 의욕도 떨어졌어요.. 1프로파일 수면 시간을 1죽 걸려서 잠도 많이 자보았지만 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도로 피로감이 가세했습니다..고등학생 B군(18)의 성적은 상위권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위한 것도 있지만 주변에서 받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쉬는 날 없이 공부만 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대학, 부모가 원하는 대학, 학교에서 본인에게 거는 기대를 생각하면 쉴 수가 없어요. 쉬지않고 공부만 했는데 모의고사 점수는 오히려 떨어졌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하는 연습이 생겼고 이렇게 열심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결과가 좋지 않아 공부를 하고 무엇을 할지 의욕상실이 생겼습니다. 사소한 1에도 배가 몹시 되어 부모님에게 화풀이를 하고 직접 신문과의 관계도 본인 빠졌어요..​ 이 두 사람의 공통점은 어떤 1인가요? 둘 다 본인이 원하는 완벽한 성과를 내기 위해 강박적으로 자신을 몰아붙였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반대의 결과가 본인이 되어 둘 다 의욕상실 상태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바로 번아웃 증후군에 빠져버린 것입니다.


    >


    직장인 대부분은 직장 인증 후 병을 앓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다만 이러한 노력으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는 사람도 있는 반면, 일 본인의 공부를 하지 않으면 불안감을 느끼고 일에 중독되는 사람도 많습니다. 일로 인해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무기력증, 자기혐오, 분노, 의욕상실 등을 호소하는 번아웃증후군이 발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시 쉬면 나쁘지 않겠지"라고 막연하게 작은 생각으로는 직장 인증 후군과 같은 질병을 이겨낼 수 없습니다. 그러니 내버려두면 안됩니다.번아웃 증후군을 방치하는 경우, 수면 장해, 대인 관계의 악화, 우울증, 인지 기능의 저하 등 다른 병까지 일으킬 수 있으므로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이라면, '혹시, 과인도 번아웃 증후군인가?' 궁금하시겠지만, 자가진단 테스트로 한가지 다음 진단을 하실 수 있습니다.한가지 쉽게 피곤함을 느낀다.2.1을 끝내나 돌아갈 때 완전히 지쳤다.3. 현재 업무에 대한 관 심이 크게 줄었다.4. 저의 직무에 대한 기여도에 대해서 냉소적이었다.5. 요즘 아픈 그렇게 보인다는 이스토리울 잘 듣는다.6. 최근 배, 불만이 많고 여유가 없다.7. 이전은 보통은 흘러간 1번 화를 참지 못 합니다.8.만성피로,두통,소화불량이 항상그랬다.9.1에서 대체로 의욕이 떨어진 상태다.하나 0. 여가 센 하루를 즐길 수 없습니다.하나하나. 혼자서 지내기 편하고, 주변 사람과 접하는 게 어렵다. 하나 2. 소지품을 이루 오보 리거 과인 깜빡 잊고 건망증의 증상이 생겼다.​ 위의 명단 안에 6개 이상 해당하는 분이라면 번 아웃 신드롬을 알아봐야 한다 슴니다.더 확실히 자신의 상태를 파악하고 치료하고 싶은 분이라면 비타민 한의원의 강남점에서 검사와 치료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 한의원 강남점에서는 한의학, 현대의학, 생활관리, 기능의학 등 환자 개인에 맞게 효율적으로 접근하고 치료하는 통합의학 치료법으로 환자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과인의 번아웃 증후군의 상태를 좀 더 확실히 수치화된 결과로 알고 싶은 분이라면 비타민 한의원에서 실시할 다양한 검사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모발 미네랄 검사: 환자분 모발을 소량 채취하여 분석시킵니다. 스트레스, 피로에 의해서 우리 몸의 미네랄 변이될 알아 검사에서 필요한 미네랄이 어느 정도 결과인 있는지 신체에 있을 수 없는 중금속은 또 얼마나 있는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  타액 호르몬 검사:침의 중국의 호르몬 농도 변이를 하루 동안 점검하고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검사는 부신이 직접 활동하고 있는지를 체크하고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치료합니다.ストレス스트레스 분석 검사: 여러가지 자극을 통해 심장박동의 변이를 체크하는 검사로 만성 피로, 만성 스트레스, 교감 신경계 질환, 두통 등 여러 질환을 예측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검사를 통해 본인의 번아웃증후군, 일명 슈퍼직장인증후군 상태를 정확히 아신 분이라면 비타민한의원 강남점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신뢰할 수 있는 한약: 식약처 인증제약회사에서 검사를 통과한 신뢰할 수 있는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오픈키친 형태의 원내 유다원에서 직접 약을 만듭니다. 약침, 뜸, 추본인: 한약과 함께 환자의 상태에 맞는 약침, 뜸, 추본인 요법을 통해 치료율을 높입니다.栄養 영양관리: 원내영양사가 환자 개인에 맞춘 영양식단과 필요한 영양제를 추천합니다. 共 공진단: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공진단으로 피로관리가 가능하다. 가격에 브도우이이 없는 목향 공진단부터 학생들 피로 관리와 학습 능력 개선을 위한 스카이 공진단, 특허를 받은 공법에서 사향 손실은 최소화하고 녹용(로쿠 지요우)등의 함량을 2배로 올린 로열 공진단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슈퍼직장증후군인 번아웃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상태를 인지하고 치료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단독으로는 견디기 어려운 병일수록 전문가의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


    >


    #비타민한의원 #비타민한의원강남점 #번아웃증후군 #번아웃증후군테스트 #번아웃증후군치료 #번아웃증상 #번아웃증후군극복 #슈퍼직장증후군 #직장의증후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