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우스 오브 BTS에 드디어 입성!/ 강남 신논현 방탄소년단 BTS 팝업 스토어 다녀왔어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2:57

    며칠전 HOUSE OF BTS에 방문하였는데 너무 많은 대기열을 보고 발길을 돌려야 했지만 이번에는 하우스 오브 BTS 입성에 성공했습니다 아아아아아!!


    >


    밤에 보니 BTS 팝업스토어 HOUSE OF BTS의 문구가 더 아름답네요.


    >


    밤에(나는 평일 저녁 8시경 방문했습니다) 오면 대기 가끔은 약 20분 정도 쉽게 입장 가능하지만 ​


    >


    품절 상품이 많기 때문에 많은 ARMY가 줄을 서서라도 오전에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품의 구매 수량도 제한 중이었습니다. 옷과 인형이 제일 먼저 품절될 것 같아요.


    >


    >



    >


    땅에 줄을 설 때는 바로 입장할 줄 알았는데 여기서 지하로 내려가면서 다시 기다려야 해요. ​


    >


    굿즈를 살 뿐만 아니라 체험존도 많아, 구경하면서 음악 감상과 PV 감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미라면 누구라도 오래 머무를 수 밖에 없네요. 그 때문에 지하 1층에서 볼 오르는 일은 가능하지만 다시 내릴 수 없는 정 이야기 만족할 만큼 다 보고 가야 합니다. 대기열이 금방 줄지 않았어요.​ 나는 이날 남편과 다함게 방문했기 때문에 BTS팝업 스토어 방문 기념 혜택을 2개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인증샷 핑크핑크.자네들의 무본인입니다. 팔찌와 짧은 연필, 너희들 귀엽습니다.​


    >


    아미가 아닌 남편에게는 미안했지만, 저런 핑크색, 보라색만으로도 저는 흥분을 감출 수가 없었어요.​


    세계 각국에서 오기 때문에 여러 가지 나쁜 일 없도록 언어로 관람 안내를 해 줍니다. Sound에는 한국어부터 시작합니다.마음에 드는 상품을 팜플렛에 써서 계산하면 위층의 픽업 존에서 받아가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


    HOUSE OF BTS에 입성!!!



    >


    NOTTODAY를 보고 들으면서, 아미와 같은 공간에서 함께 노래하고 웃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렇게 즐거운 하나일 줄은. 아내 sound를 느껴보는 느낌에 스스로도 놀랄만큼 기분이 업되었습니다.​


    >


    Not not today! Not not today! Hey ダル새들아 hands up Hey 친구들아 hands up Hey 나쁘지 않다고 믿으면 hands up~~!!


    >



    >


    홉이 치킨 국수숲 짱!


    잠시 굿즈를 봐주시기 바랍니다.제가 눈길을 끈 것은 BTS DIY유화굿즈였습니다.


    >


    사진과는 또 다른 심오한 매력.


    >


    제일 좋아하는 건 정국 데뷔예요 너무 아름다워서 눈을 뗄 수가 없어내가 돈줄이라면 한번 시도해 보았을텐데.;;​


    >


    살까 말까 감정한 BTS 쿠션


    저는 방탄소년단이 팝업스토어를 방문했을 때 지민이가 입은 체크셔츠를 사고 싶었는데


    >


    역시 품절이었어요. 예쁜건 역시 나의 가장 맘에 드는구나...


    >


    >


    >


    사실 아미들이면 다 갖고 싶어하는 상품이었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쉽게 살 수 없었어요. 방탄을 사랑하고 언제나처럼 응원하되 품질이 더 나빠지지 않도록....


    >


    '아이돌' 의상을 입은 정국입니다


    >


    ...다...비슷한걸까??는 서구적 취향으로 씩씩하게 만든거 같은데...



    >


    제이홉?


    >


    지민이를 닮았네요. 비슷해요.


    >


    아아, 태형아.



    >


    그리고 지하 1층 메인 룸을 둘러본 담 1층으로 올라가서 상품을 받습니다.​


    >


    팝업 스토어의 종료가 내년 1월다지만, 폐업할 무렵에 다시 방문하려구.​​


    >


    아 여기 사진 많이 봤어~


    >



    >



    >



    >


    체험형 전시장 공간을 보려고 장면 11씩 다 기억 나고 생동감 넘치고 좋았습니다. 실제로 물건을 파는 지하에서 이곳에서 아미들이 오래 묵고 있거든요 아아 행복하다 ⇒


    >



    >



    >



    >



    >



    >


    좋아 좋아, 태형이 엄청 커.



    >



    >



    >



    >


    자이언트 아미밤~~!!



    >



    >


    이 포토존이 가장 유행하고 줄도 길었지만 저는 제 안에서 단독 관람을 해서 찍어주는 사람이 없어서 그냥 배경사진만 거론해 버렸습니다. 흐흐


    >


    아아...키노시타네 갈 시간이네.​


    >


    정예기, 클로징등을 견학하기도 하고, 즐기기도 했습니다.​


    >


    아미 여러분 그리고 아미 아닌 여러분들도 여유가 있을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