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메이크업 리파이댁리에서 아나쁘지않아운서 메이크업 완성했어요.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57

    >


    안녕하세요 얼마전 공작기계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홍대메이크업 리화이자넬리에 다녀왔습니다.건물에서 표준적인 청담동에 있을 것 같은 생각입니다.이렇게 홍대신이 생기셨네요.발렛파ー킹이 가능하고 빠르게 맡기고 2층에 GO!​ ​ ​ ​ ​ ​ ​ ​


    >


    홍데메이크업 리파이 당신리는 아베다 컨셉 살롱입니다.아베다의 다양한 제품이 많습니다.개인적으로 아베다 제품 정말 나쁘진 않거든요.향기도 그렇고 제품의 퀄리티도 최고네요.메이크업을 할 때 필요한 몇 가지는 아베다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


    이곳은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에요.고객에게 카페 퀄리티 커피를 직접 내려놓고 자신감을 가져옵니다.​​​​​​​


    >


    잠시 기다리는 동안 둘러볼게! 대기 공간도 넓고 괜찮아요.아무래도 디와 여기 당신 선생님들이 경력이 많아서 30~40대의 단골 손님들이 많군요.그것만 믿고 계시는 분들입니다.~바쁜 분위기의 moning 하고싶어요! :)​​​​​​​


    >


    저는 안쪽에 있는 메이크업 룸으로 안내받았어요.들어가자마자 블링블링 느낌도 좋아져요.​​​​​​​


    사생활에 딱 맞는 공간이라 편안한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어요. 오직 본인만을 위한 공간이라는 생각입니다.​​​​​​​


    >


    부끄럽지만 민낯 대방출했어요.얼마나 예쁘지 않고 예쁘게 색이 나는지 보실 수 있어요.홍대 메이크업 리파이너 백리에서 당 1되는 메이크업은 바로 나쁘지 않은 운서 메이크업, 이벤트 메이크업입니다. :)​​​​​​​


    >


    감기 기운이 있어서 섬뜩한 유자차를 주문했습니다만, 이렇게 주전 체리도 함께 와인에 왔습니다.​​​​​​​


    >


    >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메이크업이 계속됩니다.최신으로 반드시 주문하는 것! 금방 어려보이게 해주세요.얼굴이 작아보이게 해주세요.성형도 아닌데 예기네요.이 모든 것을 알았다고 말해 주신 예과인 선생님 정예기 최고입니다! 오랫동안 잘 지속되도록 피부 메이크업은 연하게 펴 바른 후 색조하여 과인서로 다시 한 번 꼼꼼하게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겁니다.그래서 그런지 정말 오랫동안 잘 유지되셨어요.참살이도 예쁘게 반짝반짝 포인트도 하고 있고요. 립제품도 레드오렌지 계열로 발라봤어요. :)​​​​​​​


    >


    이 강은 계속해서 드라이어를 했어요.볼륨감을 살리는 게 사실 정 내용은 어렵잖아요.뿌리 볼륨을 살리면서 앞머리를 깔끔하게 옆으로 넘기고 깔끔하게 부탁했어요.​​​​​​​


    이미 사고데기의 1개 1개의 뿔을 확실히 붙잡아요.신기술 같아서 영상이라도 남겨봤어요.짝꿍 하면 짝짝! 역시 홍대 메이크리파임의 위치는 특별하네요.​​​​​​​


    >


    볼륨감이 느껴지죠?제가 원했던 라인이 딱 나쁘지 않았어요.오노상의 날 행사장에서 영상이라도 이쁘게나올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정말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보이시죠?얼굴선도 살아서 분위기까지 덤으로 가져가는 것 같아요.제 장점을 잘 살리는 화장이라 더 심리적으로 갔어요.​​​​​​​


    >


    홍대 메이클리파이그 대리로 아자신운서 메이크업을 받고 공작기계인의 날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메이크업 컬러 전에 의상 컬러도 체크하고, 프로페셔널한 상념을 담아주신 예자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


    따로 넣어 주신 립 제품과 면봉도 아주 소중히 잘 사용했습니다.센스있는 리파이덱리입니다.홍대 메이크리 파이덕리에서 면접행사 때 아본인 서메이크업을 받아보세요.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


    ​​​​​​


    >


    리파이그 대리 홍대 봉죠무메 하루 0:00~20:00(매주 월요일 1휴가)발렛 주차 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