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에서 하는 애기 영어 놀이법 - 마이클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7:15

    우리 아들은 하루 8개월 정도부터 영어에 대한 노출이 자연스럽게 행해지고 알파벳과 색깔, 도형 등을 영어로 이야기를 좋아했고 26개월에 아내 sound에서 전문의의 선생님과 영어 놀이 수업을 했습니다.어느 순간부터 영어유치원에 모든 것을 맡기고 저는 복장이 편했기 때문에, 이제 엄마는 영어를 잘 못한다고 보고 영어로 대화하거나 말하지 않는 것 같아서 감정이 들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집에서 아이와 자연스럽게 영어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이 그 다소의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


    파파표 영어 9단+ 파닉스


    >


    1단 2단 3단의 세권에 걸쳐서 말에 영어를 어떻게 접근하고 대화를 해결해야 하는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


    거짓없이 우리가 읽어보면 쉬운 이야기이지만, 아이에게 알려서 설명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아이의 눈높이에서 쉽고 명확하게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책이 책에서 아주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


    가령 s를 어느 1에서 이야기다를 결정하는 개념에 대해서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같은 우리에게는 당연하지만 영어를 막 대하기 시작한 아이에게는 어려울 수 있는 이런 개념을 간단히 설명하는 화법이 잘 나오고 있습니다.


    >


    뭔가 알기 쉬운 말을 꼼꼼히 적어두었냐고요? 이유는 뭐든지 기본이 중요해서요~ 아주 기본적인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아이와 대화하는 것 자체가 영어놀이의 한발 sound로 부모와의 아동복 형성이 영어에 대한 호기심으로 발전한다고 생각해요.


    >


    아이에게 말리게 하다. 작은 부분부터 질문하고 답하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큰 틀을 만들어갈 것이며, 우리 아이는 기위 알고 있기 때문에 극복하자는 생각을 버리고, 본인과 있는 대로 천천히 하고 있습니다.


    >


    천현들을 하나 뿌지직하고 하나 뿌지직 배워서 주위에 보이는 온갖 사물들을 다양하게 대입해서 해보다가, 신나는 놀이를 통해 그 천현을 완전히 흡수한 아이는 어느 날 갑자기 생활 속에서 그 천현을 아주 자연스럽게 입 밖으로 내보내는 신기한 하루가 하나 있다고 합니다. ^^


    >


    정확한 문법으로 이루어진 한 문장에서 시작해 많은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는 비결로서 아이와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


    유창한 영어가 아니더라도 꽤 기본적이고 간단한 단어 아래 본인, 문장 아래 본인만으로도 즐거운 대화가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


    질문을 받고 대답하기를 즐기5살 아이에게 이 책에 나쁘지 않고 있는 물 소리를 던지더라구요 ~


    >


    원빈 퍽 300단어도 어머니 아버지가 몸에 달아 놓고 적절히 활용하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심심할 때, TV리모컨 자주 하는 이야기 고이 단어를 찾아보고 두는 것도 좋겠죠 ^^


    >


    올바른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어떻게 자녀와 함께 영어로 노는지, 방향잡기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


    우리 세대에서 겪었던 과도한 영어공부 방법을 아이들이 답습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작가 경험에 근거하여 알려주는 책입니다.


    >


    CD도 있어요 (:


    >


    영어 너울증을 극복하려면 문법은 조금 틀려도 발소리에 대한 나쁘지 않은 느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바른 발소리를 내는 방법에 대해 써놓은 책도 있어도 많이 있더라구요.영어가 서툰 아부지 어머님도 아이와 영어로 놀아주실 수 있습니다.간단한 한 문장이라도 무수히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 많이 느끼고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