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프로듀서 방시혁이 동요를 만들었다고?-최승호 스토리놀이 동시집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7:44

    안녕하세요~!! 며느리들의 제 한 가지 큰 숙제 설날이 지났네요...여러분 잘 지내시죠?오핸시날은 그림책과 연계해 동요를 배우지 않습니다 동시집을 동요로 한 곡을 소개하려고 한다.


    여러분, BTS는 괜찮지 않아요?아미요?'우리 나쁘지 않아'의 대중 'sound 악의 역사를 다시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BTS의 프로듀서가 방시혁입니다.그런데 이 분이 아이가 부르는 동요를 만들었대요.​ 총 한, 2집으로 구성되어 있어 3집부터는 제작되지 않고 그뎀 유감입니다.


    >


    1지프우이타이톨 곡은 '원숭이'의 것이었습니다.아이들도 그 동시를 무척 좋아한답니다.그래. 다 oh, my god!!​ 20번 트랙'소쩍새' 물었더니 영화'유령 신부'가 떠올랐어요.이건 정스토리 그 사람만이 만들 수 있는 동요 같았어요.​


    나는 그 중 2번 트랙'청소'가 제1재미 있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TPjOLlYJwa8


    동시에 음악가가 서로에게 딱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이 음악을 쌍둥이 아이들에게 가르칠 때는 다이소에서 작은 돌멩이 테이프를 청소하면서 먼지를 먹자! 먼지 먹자! 이 부분을 노래하고 "벌레가 먹기 전에~!!" 라고 했더니 잠시 동작을 멈추고 과장되게 놀라는 모션을 취해서 음악을 했어요.그래서 '먼지를 먹자!'라고 과인이 되면 또 청소를 했어요. 이렇게 동작과 같이 있으면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는 건물에서는 음악가들이 계속 반복해서 빨리 따라해요.그래서 아빠가 청소기만 돌리면'먼지 먹자~먼지 먹자~'!!어디선가 들리는 쌍둥이 음악이에요!!^


    출판사 비룡서에서 본인 온이예기의 동시집은요.초등학생 저학년 교과서에 실려 초등학생은 물론 이제 이 이야기를 시작하는 유아들도 한글을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도 모두 괜찮다는 아주 좋은 책입니다.​ 6세 중반부터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아이의 아이들에게 이이에키 놀이 동시지프을 하봉잉하 본인씩 노력하는 유치원도 있다고 들었습니다.text에 존재하는 동시 리듬과 멜로디를 붙여 동요로 들려준 면 아이들의 반응은 한껏 높아집니다.좋은 책과 좋은 동요, 어린이가 올바르게 자라는데 있어서 당신에게 좋은 요소입니다.​ 어려운 생각을 마시고 돈 1은 한번 도전하고 보시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