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화권연예인SNS] 방부제 미모/양승림 에스엔에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23:40

    유성화원에 본인과 주목받은 스타 양승린의 인스타피드를 소개합니다.양천린 인스타운 피드가 잘 나오고 팬들의 댓글에 하봉인씩 답장도 달아서 정말 인상적이었어요.바쁘기도 하고 인지도를 쌓다 보면 허술한 부분도 있는데 짜증나는 세심함을 보면 팬들을 아끼는 감정이 보여서 너무 기뻤습니다.아래는 오상으로 올라온 피드입니다!


    >


    시현 요문 몰错 왼쪽 图시 우리 본인 하나 7岁时 오른쪽 图시 우리 본인 33岁时 饰연 하나 7岁적 진정적 상당히 불가 사议 태冻 龄료 자랑질 맞슴니다, 맞습니다.왼쪽은 그 하나 7세 때입니다.오른쪽은 내가 33세에 하나 7세를 연기할 때입니다.정예기는 믿을 수 없어요.이 방부제의 미모...왼쪽 사진은 유성화원을 찍을 때와 오른쪽 사진은 새로운 드라마 '전주불지인'을 찍을 때 인 것 같습니다.한 번 보고 싶네요.양승림표 드라마도 늘 재미있었어요...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젊고 예쁜 연예인을 예기할 때 한신하고 자주 표현해요.아~나도 어른이 되면~나이야~멈춰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