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천시 보건소, 높은 혈압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36

    >


    구미화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최근, 국내 고혈압이나 당뇨병의 환자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


    통계청과 지상 사회 건강 조사에 따르면 이천 시민 중 높은 혈압의 진단 경험이 있는 30대 이상이 27.5다.세인트고 당뇨병 진단 경험이 있는 30대 이상이 10.1파.센트에 적지 않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는 스무니다.(자료 갱신하지만, 17.05.18/녹음 기간 2008년~2016년)특히 높은 혈압과 당뇨병은 합병증 위 홈인 병이다.


    >


    이천시보건소는 겨울동안 움츠러들었던 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높은 혈압, 당뇨병 환자의 합병증 예방을 위해 높은 혈압, 당뇨병 교육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


    5월 10쵸쯔브토 25쵸쯔카지 4차례에 걸쳐서 높은 혈압과 당뇨병에 대한 이론 교육을 받고, 체험 교육을 통헤그에은챠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높은 혈압 당뇨병 교육에 참여하기 전에!이천시 보건소 건강 증진 팀 ☎ 031-644-4058,4055에 신청하시면 안내 메일을 전송하고 줍니다.


    >


    이천시 보건소에서 행해지는 고혈압 당뇨병 교육에서는 고혈압 당뇨병 환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고혈압, 당뇨병, 이천시의 보건소와 같이 영양·체육·질환을 관리하세요!


    >


    이천시는 고혈압과 당뇨 교실 외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교육과 대상별 심화교육을 운영할 계획이다.이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