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폭행 의가령 가수 김건모, 전국투어 콘서트 전면취소. 환불조치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9:41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이 연하에 있는 가운데 며칠 전엔 폭행 의혹까지 불거졌습니다.


    >


    데뷔 25주년 전국 투어를 준비하고 있던 김곤 머는 결말 전국 투어 콘서트 취소를 결정했다.​ 공연 제작사 유아 스타 미디어 측은 121오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김 건 모의 데뷔 25주년 기념 전국 투어'마무리'취소를 고지했습니다.


    >


    이제 성폭행 우이카료은가 확산됐다고 2월 초 인천에서 한번의 콘서트를 징헹지이 그 후 다양한 논의가 이어 남은 공연 일정을 취소한 거이다 이다.


    >


    아이스 타메 디어 측은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킴・곤모)측의 문제로 12월 241부터 내년 2월 291까지 예정됐던 전국 투어 1마을 전체를 부득이 취소하게 된 "으로 가르쳤습니다.그리고,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로 유감으로 생각하는 바, 깊은 사과의 이야기를 쓴다"라고 합니다.


    애기스타미디어 측은 예약자 여러분께 취소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환불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환불 공지했습니다.


    >


    이 6일 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 채널'종횡 연구소( 가세영)'을 통해서 김 건 모시가 지난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의 한 룸 살롱에서 호스테스로 일하던 여성 A씨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면서 이 문제가 알려지기 시작했죠


    >


    이에 대해서 김·곤 모 소속사 건 sound기획 측은 지 31,"김·곤 모기는 A씨는 물론 피해 사실조차 전혀 모르기 때문에 고소 이에키울 파악한 뒤 대응하겠다고 헷우나프지앙 강용석 변호사 등의 악의적인 유튜브 방송에 의해서 사실이 왜곡되고 많은 분들이 거짓말을 정말 받아들이는 현상을 더 이상 방치할 수 없어 이날 강남 경찰서에 A씨를 죠은표쥬은싱망의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과 무타라소 고소하겠어요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결국 전국 투어 콘서트 전면 취소까지 진행하게 된 가수 김건모가 어떤 것이 사실인지, 사실은 꼭 밝혀주셨으면 합니다. #김건모 #김건모의나이 #김건모의콘서트중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