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선수술 어린어린이도 안전하게 받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6:29

    편도선수술 어린이도 안전하게 받자!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저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주말내내 자기들이 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였지만, 그것과 동시에 꽃교차가 커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이기도 했습니다. 지금 당장 5월인데도 여전히 감기 환자들이 많은 최신지만, 특히 아이들은 어른보다 면역력이 약하고 더 쉽게 감기를 분쇄기 나서야 주의를 해야 합니다. 금하나는 잦은 감기로 인해 발생하는 활력 있는 소아 편도염의 치료 비결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 중에서도 만성적으로 커진 소아편도염을 치료할 수 있는 편도선술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하는데, 어린이들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편도선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소아 편도염도 초기에는 급성 편도염으로 시작하므로 항생제에 의한 약물치료로 호전됩니다. 그러나 환자마다 편도선 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어린이라도 편도선 수술이 필요하다.- 항생제를 비롯한 약물치료에도 반복적인 감염이 있을 때- 만성 편도염으로 인해 편도염이 비대해져 호흡이 곤란할 때- 잦은 편도염으로 축농증, 중이염 등의 합병증이 있을 때- 만성 소아 편도염 때문에 치아 및 이상이 있을 때- 소아 편도염으로 인한 호흡장애로 발달에 지장이 있을 때


    >


    위와 같은 증상은 어린이의 성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어린이라도 수술을 통해 적극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저의 최초의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서는 다양한 조건을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수술 여부를 자결했으며 만 3~4세 이후에 편도선 수술을 하는 것이 그대로임. 편도선 수술을 할 때는 대부분의 환자에게 전신 마취를 하는데, 수술 부위가 민감한 부위인 목 안이기 때문에 목에 닿으면 구역 반사(외부 이물을 막으려는 반응)가 유발되어 수술 중 생기는 출혈이나 분비물이 기도로 옮겨질 우려가 있으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 전신 마취를 한다. 편도염 치료 명의의 주형로 부원장이 계신 본원의 최초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수술 전 적절한 검사를 통해 이상 유무를 확인한 후 실시하기 때문에 안전한 편도 수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아기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선 수술은 피타 수술로 코브레터라는 고주파 수술장비를 이용하여 편도 피막은 남겨두고 편도 실질조직만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과거에는 100도 이상의 고열에서 수술을 했기 때문에 편도, 주변 조직의 손상이 많앗움니다. 그러나 피타 수술은 40~70도 정도의 저온의 고주파를 사용하고 편도의 피막을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따라서 수술 후 통증이 적고 통증 기간도 짧을 뿐만 아니라 출혈 위험이 낮아 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도 한 편도선 수술 31후에 1반식을 먹기 위해서 아기에게도 브다움이 적고 간병을 하는 부모님의 입장에서도 브다움이 적습니다.


    >


    피타수술에 사용되는 코브레이터는 원래 고가 수술장비이지만 포괄보수제가 적용되어 수술비용이 정해져 있습니다. 고로 편도선 수술법에 따라 코브레터를 이용하는 곳이 많지 않지만, 저희 자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환자들의 안전과 빠른 회복을 위해 코브레터를 이용한 편도선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역시한 개원 이후 고 목 귀 질환의 수술 5만건 이상, 외래 진료 환자 수 210만명 이상이라는 풍부한 치료 경험을 바탕으로 재발률은 오죠의 치료 만족도가 높은 편도선 수술을 실시했으며 숙련된 마스터만 수술을 집도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확실한 편도선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의료의 질, 의료 전문인력이다.상처 경험, 의료서비스 수준 등의 기준을 충족하여 보건복지부로부터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으로 지정받은 국내 최초의 병원입니다. 또한 이비인후과 최초로 정부의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하였으나 편도염을 비롯한 이비인후과 질환의 치료 전문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만큼 환자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의 성장을 방해하는 소아 편도염을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은 본원 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으로 방문하셔서 안전하고 정확한 편도염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