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흥행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2:28

    #BTS_흥행대박 #모델은_방탄소년단


    >


    BTS의 등장에 국내의 한 패션기업도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글로벌 체육 브랜드 휠라(#FILA)다. 휠라는 하나 0월 BTS와 글로벌 모델 계약을 맺었다. 휠라는 하나 2월 301에서 올해 하나 월 51까지 타이입니다 스슥에오 1-5개 대형 디지털 광고판에 2분마다 BTS가 등장하는 옥외 광고를 송출한. 이날 BTS 공연 중에도 필라의 옥외광고가 America는 물론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됐다.#휠라 관계자는 BTS의 ABC 공연과 맞물려 옥외광고가 큰 화제가 됐다며 수치로 환산하기는 어렵지만 세계적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상당한 효과를 거뒀다고 말했다.BTS는 단순히 홍보 효과 외에 한 기업의 명운을 바꾸기도 합니다. 레모나로 유명한 경남제약이 대표적이다. 지난해 한 0월부터 BTS를 레 모나스 광고 모델로 기용한 경남 제약은 폭발적 수요에 재고 부족 그이츄이울하기도 했다. 경남 제약, 자사의 쇼핑몰에서 판매한 '#레 모나스_BTS_패키지'제품은 2시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팔렸다.​


    >


    경남제약은 BTS덕분에 해외진출에도 성공했습니다. 지난해 12월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한달 만에 파면 싱다로 진출국을 항 시린.​ 2년 연속 영업 적자에 분식 회계까지 부상하고 상장 폐지까지 거론된 경남 제약에 몸값이 수십억원에 달하는 BTS모델 기용은 1종의 도박이었다.​ 이미 메디 힐은 지난해 10월 BTS에디션 가면을 내놓고 10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곤 했습니다.​​


    >


    스타벅스도 BTS와 손잡았다. #스타벅스_BTS 스타벅스가 연예인과 협업을 벌이는 것은 이번이 아내의 목소리다. ​


    ​ ​#스타벅스는 온 211부터 다음 달 61까지 BTS와 협업하고 보라 색상의 음료 1잔과 푸드 5종, 기획 상품(MD)6종을 선 보이며 한정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협업 캠페인의 수익금 1부를 아름다운 재단'#청년_자립_프로젝트'후원 사업에 기부할 의도 이프니다니다. ​ ​


    >


    #BTS는 사회 전반에 큰 경제적 이익을 가져오고 있다고도 분석됐다. 현대 경제 연구원은 BTS데뷔 후 하나 0년(20개 4~2023년)간 총 경제적 효과를 산출하고 생산 유발 효과는 약 4개조 8600억원, 부가 가치 유발 효과는 약 하나 4조 3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업계 관계자는 "BTS는 전 세계에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어 광고모델의 효과가 특히 높다"며 "BTS와 협업했다는 이유만으로도 화제의 한가운데에 서기 때문에 많은 기업이 천문학적인 금액에도 BTS를 모델로 기용하려 한다"고 말했다.​


    또는 또 그러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