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구리꿈 개구리 꿈해몽 수원점집 연화신당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1:01

    안녕하세요 수원점집 용화신당입니다.연일 소나기는 없고 비가 내려 습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신은 보신하지 않지만 옛날에는 비오는 날에는 강변에서 목청껏 우는 개구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오한시은수원점점연화신당에서개구리꿈의해몽을알려드립니다.


    >


    특히 이 꿈은 비지니스맨에게 좋은 꿈입니다.현재 진행중인 사업은 번창합니다.


    이는 평소 건강 관리를 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의외의 호기를 맞이해 재물을 얻은 본인 "나쁘지 않다"를 인정하는 상사를 만병인 것입니다.


    >


    이 꿈은 금전적 손해를 암시하는 흉몽으로 투자처에서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이꿈은같이하나하는직장동료나동료와언쟁을하거나신변에안좋은하나가생기는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싸움이 생기거나 화제가 되니까 조심해야 해


    >


    이 꿈은 대부분 태몽으로, 귀엽고 예쁜 딸을 낳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현재의 1이 본 인 사업에 욕심을 부려서는 큰 화를 입게 되는 것을 경고하는 꿈 이프니다니다


    현재의 생활환경에서 좀더 좋은 조건으로 직장변동, 승진등 좋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


    이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이고, 취직하게 되어 시험에 합격하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기도 합니다.


    이 꿈은 예상치 못한 승진과 사업에서의 놀라운 성과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개구리가 악마를 쫓고 재앙으로부터 지켜 재물운도 비약적으로 상승하는 꿈이다.


    >


    이 꿈은 좋아하는 삶을 방해하는 방해꾼들이 자기 타자를 신고 많은 사람들과 말다툼을 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오랫동안 낫지 않는 고민이 해결되길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키는 대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승진 입학 성공 등을 의미한다.


    >


    이 꿈은 괜찮은 지인이 자기 친구에 의해 큰 손해를 보는 것과 자기, 배신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 꿈은 앞으로 자신에게 큰 고통을 주는 방해꾼이 인생에 자신이 나타날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이 꿈은 실패와 망상 등을 뜻하며 자신의 마음을 직시해야 하는 꿈이다.


    >


    최근까지 수원점 집 용화신당에서 알아본 개구리 꿈 해몽 이야기였습니다.특히 황금 개구리 또는 빛이 자기 개구리를 잡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세계에 이름을 떨치는 위대한 아이를 낳음으로써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대운을 암시합니다.당 1하루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염원합니다. 다른 꿈의 솔루션 꿈에 대해서 불확실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수원점의 가게"연화 신당"까지 문의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