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용식Dr. 명치 아픔과 다소음석증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2:08

    >


    ​ 김 모(54)씨는 섭취하면 맞는 같은 메이지의 통증이 있옷슴니다. 최근 통증이 반복되었기 때문에 위내시경 검사를 받았고, 위염 이외의 이상은 없었습니다. 약물 복용을 했지만 프지 않고 증상 개선이 없어 1석의 섭취를 과하게 한 날의 증상은 악화되고 병원 응급실도 방문하 슴니다. 다음 외래에서 복부 초 sound파를 실시하여 의사로부터 sound 석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


    sound석이 있어도 아무런 증상이 없는 무증상 sound 낭종 sound석 환자도 많습니다. 그러나 증상이 과도타과의 복통이 가장 많아 환자들은 급체와 위경련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빈번한 위 검사에서 이상이 없으면 그 sound 석증을 의심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다 sound클래스의 통증은 명치 부위에서 잘 그와잉타 난 것에 그대로 30분부터 1가끔 정도 계속되지만 좋아질 거예요. 오른쪽 갈비뼈의 하과인 오른쪽 어깨, 등에 통증이 이동하기도 합니다. 특히 이런 복통은 고지방 sound 음식을 먹고 과식, sound에 흔히 과도한 타과로 주로 한밤중 과도한 새벽에 자주 발생합니다.그 sound 석증은 과인이 될수록 발생빈도가 높아지고 여성의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은이다 신 등으로 남자보다 호르몬 불균형이 잘 생길 수 있고, 내가 도우루고 내 비만 1경우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고 그다 sound남양의 움직이는 이 감소하고 그다 sound세 발생에 수위 높아요. 요즘은 20~30대 젊은 여성 중에서도 '그다 sound속쥬은'환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급격한 다이어트가 관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지방의 밥을 과도하게 제한하면 그 sound즙과 콜레스테롤이 늘어나고 그 sound즙이 십이지장으로 가지 않고 그 sound주머니에 쌓여 그 sound자리가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극단적인 단식이 과도한 단식, 황제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 등 불규칙한 식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후낭 후석은 아무런 증상을 일으키지 않는 경우는 거의 특별한 치료 없이 주기적으로 관찰합니다. 하지만 복통이 내 뒤 낭염 같은 문제가 내 타자라면 치료해야 합니다. 또 1개 증상이 없어도 밖에 후낭 병이 있으면 치료가 필요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후낭 후석의 가장 확실한 치료법은 복강경을 이용한 후낭 절제술로 후낭을 전체 절제하기 때문에 재발 위험이 있고 후낭암의 발발도 예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도우이쥬프상 유래 성분인 우로소디오ー루(UDCA)을 사용하는 약물 치료도 가능하면 신 콜레스테롤 두 이소 구의 크기가 1cm미만의 경우 효과적으로 알려지고 있고 수술적 치료에 비해서 치료 효과가 제한적이다.


    >


    #우리들의베스트내과의원 #명치증 #뒷목질환 #명치증원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